이용자의 권리
  1. 전문서비스 요구 권리
    이용자는 공인자격 전문가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최신 기술과 정보가 반영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비밀보장 권리
    이용자는 개인의 모든 정보에 대해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3. 안전 편의 권리
    이용자는 서비스 참여 시 안전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될 경우 개선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4. 알권리
    이용자는 자기 결정권을 최대한 행사하기 위해 복지관의 이용정보를 다양한 경로로 쉽게 알 수 있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인권보호 및 권리 보장
    이용자는 개인 인권보호를 위해 다양한 교육 등에 참석하여 인권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넓히고 인권보호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고충처리 방법

복지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느끼는 고충이나 이의제기 할 내용이 있는 이용자는 아래의 방법으로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으며, 고충처리나 이의를 제기한 이용자에 대한 비밀은 엄격히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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